본문 바로가기

먹고왔어요

동탄 목동 타코 GOT EAT

반응형

1. 산책하다가 새로 오픈한  타코 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밖에서 보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더라고요. 궁금해서 가봤더니 타코 음식을 하길래 다음에 꼭 가봐야지 하던 곳입니다. 밖에서 보는 쪽은 매장 뒤 쪽이고 출입문은 매장 건물 옆으로 돌아서 신리천 쪽으로 가면 있어요.(저도 처음엔 헷갈렸어요.)

타코_갓잇_외관

2. 매장 분위기

매장에 들어서니 우디 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따듯한 느낌을 주고 있고,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신리천 뷰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해지기 전에 방문해서 밖의 신리천 쪽을 바라보면 먹는 것도 좋더라고요.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 그런지 화장실부터 매장안과 식기까지 모두 깨끗해서 안심이 되었어요.

파히타_2인_세트

3. 주문 메뉴

저는 와이프와 파히타 2인 세트를 먹었는데, 2명이 먹기에 충분합니다. 

예전 다른 타코 집에서는 저렇게 시키면 기름기가 많아서 먹으면서 많이 물렸었는데

여기는 기름진 느낌이 없고 담백해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다른 메뉴들도 많은데 세트가 가성비가 좋아 보였어요. 

음료는 오렌지 에이드를 먹었는데, 오렌지를 진짜로 넣어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살짝 느끼 해질 수 있는 입안을 상큼하게 다시 만들어 주더라고요.

타코

기본 타코 2 개를 주는데 주문할 때, 종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쉬림프로 골랐어요.

그리고 여기는 컵에 그림이 귀엽게 생겼더라고요.

 

4. 매장 정보

위치는 동탄 2 신도시 목동에 있어요.

https://maps.app.goo.gl/2zMQL1hxCRBphKqq9

 

갓잇 동탄목동점 GOD EAT Dongtan Mokdong · 경기도 화성시 목동 왕배산1길 8-4 1층

★★★★★ · 멕시코 음식점

www.google.co.kr

오전 11시부터 오후 21시까지 영업하고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확인하고 방문하면 좋겠네요.

주차는 목동 먹자골목에 운이 좋으면 댈 수 있으나,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매장 분위기는 가족, 연인, 친구들 등 다양하게 오더라고요. 저녁 시간대에는 일찍 가면 여유가 있으나, 점점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

타코가 먹고 싶을 때, 아이들 데리고 가면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5. 결론

신리천 뷰를 보면서 맛있는 타코를 먹고 싶으면 목동 갓잇은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매장 안에도 이쁘지만 특히 날씨 좋은 날 신리천 뷰를 보면서 먹으면 멋진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메뉴도 아이들도 좋아하는 메뉴라서 아이들과 방문하기 매우 좋은 음식점이었어요.

 

반응형

'먹고왔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몸모신이 필요할 땐, 동탄 평강 삼계탕  (0) 2025.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