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 긴 겨울도 지나가는 시점에 감기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독감으로 기침을 하는 사람이 많더군요.
기침과 사랑은 감출 수 없다는 말이 생각납니다. 감출 수 없는 사랑이 저에게도 찾아왔습니다. 어쩌면 사랑의 새로운 시작점이 되는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라온몽드 하우스웨딩'에서 결혼식을 결정한 과정을 포스팅합니다.
1. 라온몽드 하우스웨딩 식장 모습
경기도 남부권에 거주하고 있는 우리 예비부부는 서울은 멀어서 에너지 소비가 클 것 같아서, 수원에서 예식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그래서 여러 예식장을 알아보았는데, 처음에는 아주 작은 스몰웨딩을 알아보았지만, 예상 참석인원을 생각해 봤을 때, 너무 소규모보다는 100명 내외의 예식장을 원하고 있었다.
그래서 발품을 팔아가며 여러 예식장을 돌아보았지만, 가격과 예식장 장식 및 분위기, 접근성과 주차공간, 뷔페의 수준 등 여러 가지를 고려했을 때, 라온몽드가 우리 예비 부부에게 최고의 선택이었다.
처음 라온몽드를 방문했을때, 눈이 많이 오고 난 후의 모습이었어서 외관의 모습은 어떤지 판단하기가 어려웠다. 하지만 내부에 들어서는 순간, "아! 여기다."라는 생각이 확 들었다.
천장은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추운 겨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햇빛이 식장내부로 들어오면서 식장에 따뜻한 느낌으로 가득했다. 거기에 조명의 불빛과 빛을 반사시키고 있는 바닥마감재가 더해져 화려한 느낌을 만들어 내고 있었다. 꽃 장식 또한 부족함 없이 세팅되어 있어서 따로 꽃 장식 추가비용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어 보였다. 많은 투명의자는 식장을 좁아 보이게 만들지 않았으며, 양쪽면에는 아치문 안쪽에도 좌석이 있어 충분히 많아 보였다.
2. 라온몽드 하우스 웨딩 상담 매니저
식장을 보고 난 후 담당 매니저분과 상담을 시작하였는데, 결혼식 준비에 잘 모르고 있던 우리 예비 부부를 예식장뿐만 아니라 다른 부분도 어느 정도 알려주셔서 결혼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또한 예식 진행에 있어 궁금한 것이 많았는데 이 부분도 매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라온몽드에 대한 호감이 더욱 상승하였다. 선택사항에서는 고민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게 매니저님이 본인의 경험도 말씀해 주셔서 도움이 되었다. 결혼준비에 큰 도움이 되신 분이라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3. 라온몽드 하우스웨딩 계약
상담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식장을 둘러보고, 퇴장행진도 한 번 해보면서 이미 마음속으로는 라온몽드에서 결혼식을 하기로 마음을 굳혔다. 그리고 뷔페라는 점과, 주차장이 크고, 당일에는 주차요원이 지원되고, 하우스웨딩으로 결혼 당자사가 입구와 야외공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는 점, 뷔페 퀄리티가 우수한 점, 화려한 예식공간과 겨울에 식을 진행하는데, 야외나무들이 침엽수여서 초록색을 유지하고 있는 점, 식장을 4시간이나 자유롭게 이용가능 한 점 등 여러 요인을 고려해서 결국 라온몽드 하우스 웨딩과 계약을 진행하였다.
계약 옵션은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우리 예비부부는 스드메를 따로 알아볼 시간적 여유가 없어 스드메 포함으로 계약을 진행하였다. 제휴업체들도 평이 좋은 업체들이었고, 직접 진행해 본 결과 마음에 드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다. 가격 또한 합리적이어서 라온몽드와 연계해서 하는 것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는 햇빛이 들어오는 점심시간으로 계약을 진행하였다. 하지만 상담이 끝나고 나올때는 해가 어느 정도 진 상태였는데, 불빛이 화려하고 바닥에서 반사되는 불빛들 때문인지, 저녁 식에도 또 다른 느낌의 화려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았다.
수원에서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까지 활용할 수 있는 하우스 웨딩을 찾고 있다면 라온몽드를 가장 먼저 추천한다.
'mar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sketch 비스케치 스튜디오 웨딩 촬영 후기 (0) | 2025.01.11 |
---|